요즘 국민 과일은 ‘이것’…13만 원 넘는 뷔페도 ‘바글’ [잇슈 키워드]

입력 2024.03.18 (07:35) 수정 2024.03.18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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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키워드 볼까요.

'딸기'입니다.

딸기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몇 년째 대형마트 과일 매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10만 원이 넘는 딸기 뷔페는 빈자리 찾기가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서울의 한 호텔 딸기 뷔페입니다.

성인 한 사람 가격은 13만 5천 원.

만만치 않은 가격이지만 매주 만석이라고 합니다.

딸기는 지금 우리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과일입니다.

대형마트 과일 매출 1위도 딸기라는데요.

요즘 식품업계에서도 딸기는 그야말로 판매 보증 수표입니다.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딸기 제품이 없는 곳을 찾는 게 더 어렵습니다.

인기 비결은 검증된 맛에 있습니다.

재배 기술이 좋아져 과거보다 당도가 높아졌고, 품종도 다양해지면서 고르는 재미도 더해졌습니다.

또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세척만 해서 먹을 수 있는 편리함.

쨍한 색감 때문에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렸을 때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힙니다.

지금까지 잇슈키워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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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입니다.

딸기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몇 년째 대형마트 과일 매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10만 원이 넘는 딸기 뷔페는 빈자리 찾기가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서울의 한 호텔 딸기 뷔페입니다.

성인 한 사람 가격은 13만 5천 원.

만만치 않은 가격이지만 매주 만석이라고 합니다.

딸기는 지금 우리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과일입니다.

대형마트 과일 매출 1위도 딸기라는데요.

요즘 식품업계에서도 딸기는 그야말로 판매 보증 수표입니다.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딸기 제품이 없는 곳을 찾는 게 더 어렵습니다.

인기 비결은 검증된 맛에 있습니다.

재배 기술이 좋아져 과거보다 당도가 높아졌고, 품종도 다양해지면서 고르는 재미도 더해졌습니다.

또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세척만 해서 먹을 수 있는 편리함.

쨍한 색감 때문에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렸을 때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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