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이슈] ‘불황 마케팅’
입력 2024.03.26 (19:50)
수정 2024.03.26 (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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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물가가 고공행진하면서 야채, 과일류 등 가격이 크게 올랐습니다.
소비자들의 지갑도 쉽게 열리지 않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유통업계들의 마케팅도 변하고 있습니다.
흠집있는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못난이 마케팅'이나 반품 등의 리퍼 제품, 소비기한 임박 제품을 판매하는 '임박 할인 마케팅' 등 불황에 대처하는 유통업계들의 다양한 마케팅을 '키워드이슈'에서 전해드립니다.
소비자들의 지갑도 쉽게 열리지 않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유통업계들의 마케팅도 변하고 있습니다.
흠집있는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못난이 마케팅'이나 반품 등의 리퍼 제품, 소비기한 임박 제품을 판매하는 '임박 할인 마케팅' 등 불황에 대처하는 유통업계들의 다양한 마케팅을 '키워드이슈'에서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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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워드이슈] ‘불황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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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3-26 19:50:43
- 수정2024-03-26 20:29:16
최근 물가가 고공행진하면서 야채, 과일류 등 가격이 크게 올랐습니다.
소비자들의 지갑도 쉽게 열리지 않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유통업계들의 마케팅도 변하고 있습니다.
흠집있는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못난이 마케팅'이나 반품 등의 리퍼 제품, 소비기한 임박 제품을 판매하는 '임박 할인 마케팅' 등 불황에 대처하는 유통업계들의 다양한 마케팅을 '키워드이슈'에서 전해드립니다.
소비자들의 지갑도 쉽게 열리지 않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유통업계들의 마케팅도 변하고 있습니다.
흠집있는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못난이 마케팅'이나 반품 등의 리퍼 제품, 소비기한 임박 제품을 판매하는 '임박 할인 마케팅' 등 불황에 대처하는 유통업계들의 다양한 마케팅을 '키워드이슈'에서 전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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