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5.11.07 (22:2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라크에 파병돼 있는 자이툰 부대가 유엔 기구 직원들의 외부 활동 경호를 맡게 돼 테러나 교전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것으로 KBS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경찰에게 총격까지 가하는 등 프랑스 소요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시라크 대통령은 더욱 단호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부터 정부가 교원평가 시범실시 학교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전교조는 찬반 투표 실시를, 교총은 총궐기 대회를 열기로 하는 등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무와 배추 등 김치의 원재료를 재배하는 농가에 기생충 감염 방지법이 포함된 영농 매뉴얼을 보급하고 원할 경우 기생충 알 잔류 검사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불법 난자 매매를 수사하고 있는 경찰은 강남의 대형 불임 전문 병원 4곳을 집중 조사하고 있습니다. 일부 여성은 대리모까지 제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 9시 뉴스가 어제 보도한 해양 투기 해역 보도와 관련해 정부는 해당 해역에 대한 조업 제한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인천공항에서 시가 8억2천여만원 상당의 보석 만5천여 점이 든 가방이 도난당했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 화면 등을 토대로 2인조 용의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몸속에 납과 알루미늄 등 중금속이 성인보다 많게 축적됐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서구화된 먹을거리가 원인으로 분석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5-11-07 20:48:07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이라크에 파병돼 있는 자이툰 부대가 유엔 기구 직원들의 외부 활동 경호를 맡게 돼 테러나 교전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것으로 KBS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경찰에게 총격까지 가하는 등 프랑스 소요 사태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시라크 대통령은 더욱 단호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부터 정부가 교원평가 시범실시 학교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전교조는 찬반 투표 실시를, 교총은 총궐기 대회를 열기로 하는 등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무와 배추 등 김치의 원재료를 재배하는 농가에 기생충 감염 방지법이 포함된 영농 매뉴얼을 보급하고 원할 경우 기생충 알 잔류 검사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불법 난자 매매를 수사하고 있는 경찰은 강남의 대형 불임 전문 병원 4곳을 집중 조사하고 있습니다. 일부 여성은 대리모까지 제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 9시 뉴스가 어제 보도한 해양 투기 해역 보도와 관련해 정부는 해당 해역에 대한 조업 제한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인천공항에서 시가 8억2천여만원 상당의 보석 만5천여 점이 든 가방이 도난당했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 화면 등을 토대로 2인조 용의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몸속에 납과 알루미늄 등 중금속이 성인보다 많게 축적됐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서구화된 먹을거리가 원인으로 분석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