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전통시장 체험 프로그램’ 확대

입력 2024.06.18 (22:23) 수정 2024.06.18 (2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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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전통시장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장보기와 온누리 상품권 사용을 통한 경제 교육, 전통시장 그림 그리기 대회 등으로 꾸며져 지난해 전국적으로 13만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공단측은 올해는 참여 대상을 유치원과 초등학생으로 확대해 지역 130여 곳을 비롯해 전국 천여 개 전통시장에 20만 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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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진공, ‘전통시장 체험 프로그램’ 확대
    • 입력 2024-06-18 22:23:05
    • 수정2024-06-18 22:26:52
    뉴스9(대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전통시장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장보기와 온누리 상품권 사용을 통한 경제 교육, 전통시장 그림 그리기 대회 등으로 꾸며져 지난해 전국적으로 13만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공단측은 올해는 참여 대상을 유치원과 초등학생으로 확대해 지역 130여 곳을 비롯해 전국 천여 개 전통시장에 20만 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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