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광주·전남 클로징] 고령 운전자 정책 신중하게 접근해야
입력 2024.07.02 (20:04)
수정 2024.07.02 (2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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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월 정부가 고령자 조건부 운전면허 도입 검토안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철회했습니다.
고령자의 이동권을 제한한다는 비판때문이었는데요.
서울 도심 역주행 참사로 인해 고령 운전자 논란이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매우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현재 75세 운전자는 100만 명이 넘고, 오는 2040년이 되면 65세 운전자 1300만 시대가 도래하기 때문입니다.
뉴스7 여기까집니다.
사고 피해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고령자의 이동권을 제한한다는 비판때문이었는데요.
서울 도심 역주행 참사로 인해 고령 운전자 논란이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매우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현재 75세 운전자는 100만 명이 넘고, 오는 2040년이 되면 65세 운전자 1300만 시대가 도래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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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스7 광주·전남 클로징] 고령 운전자 정책 신중하게 접근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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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7-02 20:04:52
- 수정2024-07-02 20:37:54
지난 5월 정부가 고령자 조건부 운전면허 도입 검토안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철회했습니다.
고령자의 이동권을 제한한다는 비판때문이었는데요.
서울 도심 역주행 참사로 인해 고령 운전자 논란이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매우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현재 75세 운전자는 100만 명이 넘고, 오는 2040년이 되면 65세 운전자 1300만 시대가 도래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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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도심 역주행 참사로 인해 고령 운전자 논란이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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