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시민·공무원 양방향 문자서비스
입력 2024.07.10 (11:45)
수정 2024.07.10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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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가 직원의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시민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양방향 문자 메시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 서비스는 청주시가 민원인에게 직원별 전용 번호로 보상금 결정 통지, 회의 참석 안내 등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당사자가 휴대전화로 답하거나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 민원인이 해당 전용 번호로 전화하면 행정 전화로 전환돼 담당 직원과 통화할 수도 있습니다.
청주시는 이를 위해 직원 3백여 명에게 개인별 전용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청주시가 민원인에게 직원별 전용 번호로 보상금 결정 통지, 회의 참석 안내 등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당사자가 휴대전화로 답하거나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 민원인이 해당 전용 번호로 전화하면 행정 전화로 전환돼 담당 직원과 통화할 수도 있습니다.
청주시는 이를 위해 직원 3백여 명에게 개인별 전용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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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주시, 시민·공무원 양방향 문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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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7-10 11:44:59
- 수정2024-07-10 11:53:26
청주시가 직원의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시민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양방향 문자 메시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 서비스는 청주시가 민원인에게 직원별 전용 번호로 보상금 결정 통지, 회의 참석 안내 등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당사자가 휴대전화로 답하거나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 민원인이 해당 전용 번호로 전화하면 행정 전화로 전환돼 담당 직원과 통화할 수도 있습니다.
청주시는 이를 위해 직원 3백여 명에게 개인별 전용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청주시가 민원인에게 직원별 전용 번호로 보상금 결정 통지, 회의 참석 안내 등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당사자가 휴대전화로 답하거나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 민원인이 해당 전용 번호로 전화하면 행정 전화로 전환돼 담당 직원과 통화할 수도 있습니다.
청주시는 이를 위해 직원 3백여 명에게 개인별 전용 번호를 부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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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훈 기자 hwarang08@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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