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관광공사, ‘고객의 소리’ 온라인 접수
입력 2024.07.29 (10:32)
수정 2024.07.29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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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관광공사가 온라인 중심의 고객의 소리 접수 관리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공사가 관리하는 단양 10개 관광 시설 이용자들은 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적어 고객의 소리함에 넣지 않아도 휴대전화로 전달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고객은 접수나 답변 완료 등 실시간 민원 처리 과정도 휴대전화 알림 문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사가 관리하는 단양 10개 관광 시설 이용자들은 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적어 고객의 소리함에 넣지 않아도 휴대전화로 전달할 수 있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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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양관광공사, ‘고객의 소리’ 온라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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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7-29 10:32:18
- 수정2024-07-29 11:25:36
단양관광공사가 온라인 중심의 고객의 소리 접수 관리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공사가 관리하는 단양 10개 관광 시설 이용자들은 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적어 고객의 소리함에 넣지 않아도 휴대전화로 전달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고객은 접수나 답변 완료 등 실시간 민원 처리 과정도 휴대전화 알림 문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사가 관리하는 단양 10개 관광 시설 이용자들은 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적어 고객의 소리함에 넣지 않아도 휴대전화로 전달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고객은 접수나 답변 완료 등 실시간 민원 처리 과정도 휴대전화 알림 문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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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중 기자 gnom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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