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불편 신고 68건 접수…절반은 관광지·교통
입력 2024.07.29 (21:44)
수정 2024.07.29 (21: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관광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고 신뢰를 회복하려 이달 중순 문을 연 제주 관광불편 신고센터에 지금까지 70건에 가까운 불편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제주도관광협회가 전화와 협회 홈페이지, QR코드, 현장 등에서 접수한 불편 신고는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 동안 모두 68건으로, 이 가운데 관광지와 관련된 내용이 22건으로 가장 많았고, 교통 12건, 숙박과 음식점 등 순이었습니다.
제주도는 신속대응팀이 현장에 출동해 불편 신고 56건을 처리했고, 11건은 해소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주도관광협회가 전화와 협회 홈페이지, QR코드, 현장 등에서 접수한 불편 신고는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 동안 모두 68건으로, 이 가운데 관광지와 관련된 내용이 22건으로 가장 많았고, 교통 12건, 숙박과 음식점 등 순이었습니다.
제주도는 신속대응팀이 현장에 출동해 불편 신고 56건을 처리했고, 11건은 해소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주 관광불편 신고 68건 접수…절반은 관광지·교통
-
- 입력 2024-07-29 21:44:00
- 수정2024-07-29 21:58:27
제주 관광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고 신뢰를 회복하려 이달 중순 문을 연 제주 관광불편 신고센터에 지금까지 70건에 가까운 불편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제주도관광협회가 전화와 협회 홈페이지, QR코드, 현장 등에서 접수한 불편 신고는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 동안 모두 68건으로, 이 가운데 관광지와 관련된 내용이 22건으로 가장 많았고, 교통 12건, 숙박과 음식점 등 순이었습니다.
제주도는 신속대응팀이 현장에 출동해 불편 신고 56건을 처리했고, 11건은 해소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주도관광협회가 전화와 협회 홈페이지, QR코드, 현장 등에서 접수한 불편 신고는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 동안 모두 68건으로, 이 가운데 관광지와 관련된 내용이 22건으로 가장 많았고, 교통 12건, 숙박과 음식점 등 순이었습니다.
제주도는 신속대응팀이 현장에 출동해 불편 신고 56건을 처리했고, 11건은 해소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