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민원콜센터, 자체 처리 비율 58%
입력 2024.09.04 (22:06)
수정 2024.09.04 (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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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2건 가운데 한 건은 자체 처리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춘천시는 8월 한 달간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6,965건 가운데 58%인 3,852건이 자체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별 자체 처리율을 보면 도로과가 68.5%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와 기후에너지과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춘천시는 8월 한 달간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6,965건 가운데 58%인 3,852건이 자체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별 자체 처리율을 보면 도로과가 68.5%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와 기후에너지과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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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춘천시 민원콜센터, 자체 처리 비율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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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9-04 22:06:52
- 수정2024-09-04 22:15:34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2건 가운데 한 건은 자체 처리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춘천시는 8월 한 달간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6,965건 가운데 58%인 3,852건이 자체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별 자체 처리율을 보면 도로과가 68.5%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와 기후에너지과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춘천시는 8월 한 달간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6,965건 가운데 58%인 3,852건이 자체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별 자체 처리율을 보면 도로과가 68.5%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와 기후에너지과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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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서영 기자 mercy0@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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