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 제도 시행
입력 2024.09.09 (07:49)
수정 2024.09.09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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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가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 제도를 시행합니다.
캠코는 본사와 12개 지역본부 간 국유재산 민원에 대한 소통과 협조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팀장급 이상의 관리자 12명을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은 국유재산 관리 업무와 관련해 세 차례 이상 유사 민원을 제기한 특별 민원과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등으로 민원인의 권리를 침해한 고충 민원을 전담합니다.
캠코는 본사와 12개 지역본부 간 국유재산 민원에 대한 소통과 협조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팀장급 이상의 관리자 12명을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은 국유재산 관리 업무와 관련해 세 차례 이상 유사 민원을 제기한 특별 민원과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등으로 민원인의 권리를 침해한 고충 민원을 전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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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코,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 제도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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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9-09 07:49:24
- 수정2024-09-09 08:40:15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가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 제도를 시행합니다.
캠코는 본사와 12개 지역본부 간 국유재산 민원에 대한 소통과 협조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팀장급 이상의 관리자 12명을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은 국유재산 관리 업무와 관련해 세 차례 이상 유사 민원을 제기한 특별 민원과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등으로 민원인의 권리를 침해한 고충 민원을 전담합니다.
캠코는 본사와 12개 지역본부 간 국유재산 민원에 대한 소통과 협조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팀장급 이상의 관리자 12명을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국유재산 민원 전담관'은 국유재산 관리 업무와 관련해 세 차례 이상 유사 민원을 제기한 특별 민원과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처분 등으로 민원인의 권리를 침해한 고충 민원을 전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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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훈 기자 jhhs@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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