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소비자센터, 추석 집중 상담 창구 운영
입력 2024.09.09 (09:57)
수정 2024.09.09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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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집중 상담 창구를 운영합니다.
피해를 본 소비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063에 282에 9898로 전화하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센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식품 반품 관련 상담이 해마다 들어오고 있다며, 식품의 경우 택배 발송이 시작되면 철회할 수 없어 주문 전에 신중히 골라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피해를 본 소비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063에 282에 9898로 전화하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센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식품 반품 관련 상담이 해마다 들어오고 있다며, 식품의 경우 택배 발송이 시작되면 철회할 수 없어 주문 전에 신중히 골라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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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소비자센터, 추석 집중 상담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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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9-09 09:57:04
- 수정2024-09-09 11:31:17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집중 상담 창구를 운영합니다.
피해를 본 소비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063에 282에 9898로 전화하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센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식품 반품 관련 상담이 해마다 들어오고 있다며, 식품의 경우 택배 발송이 시작되면 철회할 수 없어 주문 전에 신중히 골라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피해를 본 소비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063에 282에 9898로 전화하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센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식품 반품 관련 상담이 해마다 들어오고 있다며, 식품의 경우 택배 발송이 시작되면 철회할 수 없어 주문 전에 신중히 골라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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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윤덕 기자 duck@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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