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회복 지연…소비자심리지수 두 달째 하락
입력 2024.09.25 (10:09)
수정 2024.09.25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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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회복 지연에 대한 우려로 경제 전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나타내는 소비자심리지수가 두 달 연속 하락했습니다.
한국은행 발표에 따르면, 9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0.0으로 전달보다 0.8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100보다 크면 경제 전반을 낙관적으로, 100보다 작으면 비관적으로 바라본다는 의미입니다.
한은은 물가 상승세 둔화에도 내수 회복 지연에 대한 우려가 반영됐다고 분석했습니다.
한국은행 발표에 따르면, 9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0.0으로 전달보다 0.8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100보다 크면 경제 전반을 낙관적으로, 100보다 작으면 비관적으로 바라본다는 의미입니다.
한은은 물가 상승세 둔화에도 내수 회복 지연에 대한 우려가 반영됐다고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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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수 회복 지연…소비자심리지수 두 달째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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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9-25 10:09:28
- 수정2024-09-25 10:14:10
내수 회복 지연에 대한 우려로 경제 전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나타내는 소비자심리지수가 두 달 연속 하락했습니다.
한국은행 발표에 따르면, 9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0.0으로 전달보다 0.8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100보다 크면 경제 전반을 낙관적으로, 100보다 작으면 비관적으로 바라본다는 의미입니다.
한은은 물가 상승세 둔화에도 내수 회복 지연에 대한 우려가 반영됐다고 분석했습니다.
한국은행 발표에 따르면, 9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0.0으로 전달보다 0.8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소비자심리지수가 100보다 크면 경제 전반을 낙관적으로, 100보다 작으면 비관적으로 바라본다는 의미입니다.
한은은 물가 상승세 둔화에도 내수 회복 지연에 대한 우려가 반영됐다고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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