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철도 하단~녹산 기본계획 승인…공사 본격화
입력 2024.10.04 (21:47)
수정 2024.10.04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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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사하구 하단과 강서구 녹산을 잇는 도시철도 하단-녹산 도시철도 기본 계획이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아 본격적인 공사 절차에 들어갑니다.
국토교통부는 지상에 건설할 예정이던 2.3km의 명지국제신도시 구간을 지하화하고 총 사업비를 3천 2백억여 원 늘린 기본계획을 오늘 최종 승인했습니다.
하단-녹산 간 도시철도 사업은 2029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지상에 건설할 예정이던 2.3km의 명지국제신도시 구간을 지하화하고 총 사업비를 3천 2백억여 원 늘린 기본계획을 오늘 최종 승인했습니다.
하단-녹산 간 도시철도 사업은 2029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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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시철도 하단~녹산 기본계획 승인…공사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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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10-04 21:47:07
- 수정2024-10-04 22:24:07
부산 사하구 하단과 강서구 녹산을 잇는 도시철도 하단-녹산 도시철도 기본 계획이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아 본격적인 공사 절차에 들어갑니다.
국토교통부는 지상에 건설할 예정이던 2.3km의 명지국제신도시 구간을 지하화하고 총 사업비를 3천 2백억여 원 늘린 기본계획을 오늘 최종 승인했습니다.
하단-녹산 간 도시철도 사업은 2029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지상에 건설할 예정이던 2.3km의 명지국제신도시 구간을 지하화하고 총 사업비를 3천 2백억여 원 늘린 기본계획을 오늘 최종 승인했습니다.
하단-녹산 간 도시철도 사업은 2029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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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록 기자 kiyur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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