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위, 스타벅스 겨울음료 판매 소상공인 모집

입력 2024.10.28 (09:56) 수정 2024.10.28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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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반성장위원회는 다음 달 10일까지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 상생음료를 판매할 소상공인 카페를 모집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상생음료는 스타벅스 음료 개발팀이 국내산 농산물을 이용해 개발한 한정판 시즌 음료입니다.

스타벅스는 소상공인 카페와의 상생을 위해 이 음료의 조리법을 소상공인 카페에 무상으로 공급하고, 이를 판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번 상생음료는 겨울에 맞는 차나 라테 종류로 개발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는 공개모집을 통해 소상공인 카페 150곳을 선정하고, 카페당 400잔씩 총 6만 잔의 상생음료 판매를 도울 계획입니다.

상생음료 판매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동반성장위 홈페이지(www.winwingrowth.or.kr)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일반 카페를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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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24-10-28 09:56:23
    • 수정2024-10-28 09:57:45
    경제
동반성장위원회는 다음 달 10일까지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 상생음료를 판매할 소상공인 카페를 모집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상생음료는 스타벅스 음료 개발팀이 국내산 농산물을 이용해 개발한 한정판 시즌 음료입니다.

스타벅스는 소상공인 카페와의 상생을 위해 이 음료의 조리법을 소상공인 카페에 무상으로 공급하고, 이를 판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번 상생음료는 겨울에 맞는 차나 라테 종류로 개발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는 공개모집을 통해 소상공인 카페 150곳을 선정하고, 카페당 400잔씩 총 6만 잔의 상생음료 판매를 도울 계획입니다.

상생음료 판매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동반성장위 홈페이지(www.winwingrowth.or.kr)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일반 카페를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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