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이프 보이’ 스포티파이 6억회 재생…팀 통산 네번째

입력 2024.10.29 (09: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6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29일 밝혔다.

뉴진스의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이 곡은 지난 27일 기준 6억32만5천617회 재생됐다.

이 곡은 'OMG', '디토'(Ditto), '슈퍼 샤이'(Super Shy)에 이어 뉴진스 통산 네 번째로 6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하이프 보이'는 뭄바톤과 일렉트로 팝을 결합한 청량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2022년 8월 공개된 후 현재까지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뉴진스는 '하이프 보이'를 포함해 지금까지 총 13개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고 있다.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스트리밍 횟수는 53억여회에 이른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진스 ‘하이프 보이’ 스포티파이 6억회 재생…팀 통산 네번째
    • 입력 2024-10-29 09:21:04
    연합뉴스
걸그룹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6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29일 밝혔다.

뉴진스의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이 곡은 지난 27일 기준 6억32만5천617회 재생됐다.

이 곡은 'OMG', '디토'(Ditto), '슈퍼 샤이'(Super Shy)에 이어 뉴진스 통산 네 번째로 6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하이프 보이'는 뭄바톤과 일렉트로 팝을 결합한 청량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2022년 8월 공개된 후 현재까지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뉴진스는 '하이프 보이'를 포함해 지금까지 총 13개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고 있다.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스트리밍 횟수는 53억여회에 이른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대선특집페이지 대선특집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