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메시지 광고 기능’ 국내 출시

입력 2025.01.09 (09:29) 수정 2025.01.09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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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숏폼(짧은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이 광고주와 고객을 연결하는 ‘메시지 광고’ 기능을 국내 출시합니다.

오늘(9일)틱톡 측에 따르면, 광고는 발송 방식에 따라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로 나뉘게 됩니다.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앱 안에서 직접 발송하는 방식으로, 사용자가 앱을 벗어나지 않고 광고주와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다는게 틱톡 측의 설명입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광고를 페이스북 메신저·왓츠앱 등 타사 메시지 앱으로 연결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앱에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틱톡은 “해당 기능을 통해 광고주가 틱톡 커뮤니티 및 새로운 잠재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며, 많은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틱톡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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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25-01-09 09:29:18
    • 수정2025-01-09 09:30:54
    IT·과학
글로벌 숏폼(짧은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이 광고주와 고객을 연결하는 ‘메시지 광고’ 기능을 국내 출시합니다.

오늘(9일)틱톡 측에 따르면, 광고는 발송 방식에 따라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로 나뉘게 됩니다.

다이렉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앱 안에서 직접 발송하는 방식으로, 사용자가 앱을 벗어나지 않고 광고주와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다는게 틱톡 측의 설명입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광고는 틱톡 광고를 페이스북 메신저·왓츠앱 등 타사 메시지 앱으로 연결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앱에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틱톡은 “해당 기능을 통해 광고주가 틱톡 커뮤니티 및 새로운 잠재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며, 많은 비즈니스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틱톡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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