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소비자 피해 상담 창구 운영
입력 2025.01.21 (07:46)
수정 2025.01.21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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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소비자정보센터와 전북도 소비생활센터가, 다음 달 14일까지 설 명절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집중 상담 창구를 엽니다.
소비자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 날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서도 피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설과 추석 명절 기간 전북의 소비자 피해 상담은 모두 백33건이 집계됐습니다.
소비자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 날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서도 피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설과 추석 명절 기간 전북의 소비자 피해 상담은 모두 백33건이 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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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 소비자 피해 상담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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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1-21 07:46:04
- 수정2025-01-21 09:03:00

전북소비자정보센터와 전북도 소비생활센터가, 다음 달 14일까지 설 명절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집중 상담 창구를 엽니다.
소비자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 날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서도 피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설과 추석 명절 기간 전북의 소비자 피해 상담은 모두 백33건이 집계됐습니다.
소비자 전문 상담원을 배치해 날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온라인 누리집을 통해서도 피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설과 추석 명절 기간 전북의 소비자 피해 상담은 모두 백33건이 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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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진 기자 elpis1004@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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