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안전 브랜드 ‘바로제로’ 공개

입력 2025.04.01 (08:27) 수정 2025.04.0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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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가 노사 합동으로 만든 안전 브랜드 '바로제로'를 공개했습니다.

'바로제로'는 안전 수칙을 '올바로' 지키고, 위험 요인을 발견하면 동료와 '바로' 소통하며, 사업장 내 위험 요소를 '제로'로 만들겠다는 의미입니다.

현대차는 '바로'와 '제로' 캐릭터를 만들어 울산공장을 시작으로 전주·아산 등 국내 생산 거점과 연구소 등에 안전 브랜드를 정착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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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안전 브랜드 ‘바로제로’ 공개
    • 입력 2025-04-01 08:27:32
    • 수정2025-04-01 09:15:34
    뉴스광장(울산)
현대차가 노사 합동으로 만든 안전 브랜드 '바로제로'를 공개했습니다.

'바로제로'는 안전 수칙을 '올바로' 지키고, 위험 요인을 발견하면 동료와 '바로' 소통하며, 사업장 내 위험 요소를 '제로'로 만들겠다는 의미입니다.

현대차는 '바로'와 '제로' 캐릭터를 만들어 울산공장을 시작으로 전주·아산 등 국내 생산 거점과 연구소 등에 안전 브랜드를 정착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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