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미흡’
입력 2025.04.16 (19:51)
수정 2025.04.16 (20: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전국 백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전북대병원이 2년 연속으로 최하위 등급인 '미흡'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북 혁신도시 공공기관 가운데는 지난해 '보통' 평가를 받은 국민연금공단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우수' 평가를 받았고, 무주 태권도진흥재단도 '미흡'에서 '우수'로 상향됐습니다.
우수, 보통, 미흡, 세 단계로 나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됩니다.
전북 혁신도시 공공기관 가운데는 지난해 '보통' 평가를 받은 국민연금공단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우수' 평가를 받았고, 무주 태권도진흥재단도 '미흡'에서 '우수'로 상향됐습니다.
우수, 보통, 미흡, 세 단계로 나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북대병원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미흡’
-
- 입력 2025-04-16 19:51:32
- 수정2025-04-16 20:36:03

기획재정부가 전국 백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전북대병원이 2년 연속으로 최하위 등급인 '미흡'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북 혁신도시 공공기관 가운데는 지난해 '보통' 평가를 받은 국민연금공단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우수' 평가를 받았고, 무주 태권도진흥재단도 '미흡'에서 '우수'로 상향됐습니다.
우수, 보통, 미흡, 세 단계로 나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됩니다.
전북 혁신도시 공공기관 가운데는 지난해 '보통' 평가를 받은 국민연금공단과 한국국토정보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우수' 평가를 받았고, 무주 태권도진흥재단도 '미흡'에서 '우수'로 상향됐습니다.
우수, 보통, 미흡, 세 단계로 나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공공기관 경영평가에 반영됩니다.
-
-
오중호 기자 ozoz@kbs.co.kr
오중호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