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 만족도…캠코·기보 등 ‘우수’
입력 2025.04.17 (10:06)
수정 2025.04.17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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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산관리공사 등 부산지역 공공기관이 정부 평가에서 '우수' 판정을 받았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전국 180여 개 공공기관에 대해 실시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부산에서는 기술보증기금과 국립부산과학관 등 5곳이 '우수' 판정을 받았고, 부산대병원과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3곳은 '보통' 등급을 받았습니다.
반면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등 2곳은 가장 낮은 '미흡' 판정을 받았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전국 180여 개 공공기관에 대해 실시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부산에서는 기술보증기금과 국립부산과학관 등 5곳이 '우수' 판정을 받았고, 부산대병원과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3곳은 '보통' 등급을 받았습니다.
반면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등 2곳은 가장 낮은 '미흡' 판정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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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캠코·기보 등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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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4-17 10:06:24
- 수정2025-04-17 10:38:08

한국자산관리공사 등 부산지역 공공기관이 정부 평가에서 '우수' 판정을 받았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전국 180여 개 공공기관에 대해 실시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부산에서는 기술보증기금과 국립부산과학관 등 5곳이 '우수' 판정을 받았고, 부산대병원과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3곳은 '보통' 등급을 받았습니다.
반면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등 2곳은 가장 낮은 '미흡' 판정을 받았습니다.
기획재정부가 전국 180여 개 공공기관에 대해 실시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부산에서는 기술보증기금과 국립부산과학관 등 5곳이 '우수' 판정을 받았고, 부산대병원과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3곳은 '보통' 등급을 받았습니다.
반면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등 2곳은 가장 낮은 '미흡' 판정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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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이슬 기자 eslee31@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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