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입력 2025.05.07 (07:52) 수정 2025.05.07 (08: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춘천시가 이달(5월) 한 달 동안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이번 조사는 콜센터 이용자 가운데 사전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속도와 정확도, 친절도 등 5개 항목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불만족 사유와 건의 사항은 상담 품질과 민원 대응 시스템 개선에 활용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춘천,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입력 2025-05-07 07:52:33
    • 수정2025-05-07 08:19:01
    뉴스광장(춘천)
춘천시가 이달(5월) 한 달 동안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이번 조사는 콜센터 이용자 가운데 사전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속도와 정확도, 친절도 등 5개 항목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불만족 사유와 건의 사항은 상담 품질과 민원 대응 시스템 개선에 활용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춘천-주요뉴스

더보기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