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입력 2025.05.07 (07:52)
수정 2025.05.07 (08: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춘천시가 이달(5월) 한 달 동안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이번 조사는 콜센터 이용자 가운데 사전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속도와 정확도, 친절도 등 5개 항목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불만족 사유와 건의 사항은 상담 품질과 민원 대응 시스템 개선에 활용합니다.
이번 조사는 콜센터 이용자 가운데 사전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속도와 정확도, 친절도 등 5개 항목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불만족 사유와 건의 사항은 상담 품질과 민원 대응 시스템 개선에 활용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춘천,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 조사
-
- 입력 2025-05-07 07:52:33
- 수정2025-05-07 08:19:01

춘천시가 이달(5월) 한 달 동안 민원콜센터 상담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이번 조사는 콜센터 이용자 가운데 사전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속도와 정확도, 친절도 등 5개 항목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불만족 사유와 건의 사항은 상담 품질과 민원 대응 시스템 개선에 활용합니다.
이번 조사는 콜센터 이용자 가운데 사전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됩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속도와 정확도, 친절도 등 5개 항목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불만족 사유와 건의 사항은 상담 품질과 민원 대응 시스템 개선에 활용합니다.
-
-
고순정 기자 flyhigh@kbs.co.kr
고순정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