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콜센터, 누적 상담 10만 건 달성

입력 2025.05.13 (10:08) 수정 2025.05.13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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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문을 연 정선군 콜센터가 개소 4년 만에 누적 상담 10만 건을 달성했습니다.

정선군 콜센터는 상담원 4명이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대표 전화 1544-9053번을 통해 군정 안내와 민원 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편, 정선군은 민원 응답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주 문의 되는 상위 20개 전화번호를 묶은 '생활 안내 전화번호부'를 제작해 배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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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선군 콜센터, 누적 상담 10만 건 달성
    • 입력 2025-05-13 10:08:10
    • 수정2025-05-13 10:15:56
    930뉴스(강릉)
2019년 8월 문을 연 정선군 콜센터가 개소 4년 만에 누적 상담 10만 건을 달성했습니다.

정선군 콜센터는 상담원 4명이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대표 전화 1544-9053번을 통해 군정 안내와 민원 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편, 정선군은 민원 응답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주 문의 되는 상위 20개 전화번호를 묶은 '생활 안내 전화번호부'를 제작해 배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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