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외국인 상담 창구·콜센터 통합 운영
입력 2025.05.23 (08:09)
수정 2025.05.23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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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가 외국인 주민 상담 창구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운영합니다.
부산시는 지금까지 기관별로 흩어져 있던 외국인 지원 전화번호와 상담 시스템을 하나의 대표 번호로 일원화하는, '원 넘버 상담 체계'를 단계적으로 추진합니다.
부산시는 지금까지 기관별로 흩어져 있던 외국인 지원 전화번호와 상담 시스템을 하나의 대표 번호로 일원화하는, '원 넘버 상담 체계'를 단계적으로 추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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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시, 외국인 상담 창구·콜센터 통합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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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5-23 08:09:22
- 수정2025-05-23 09:13:19

부산시가 외국인 주민 상담 창구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운영합니다.
부산시는 지금까지 기관별로 흩어져 있던 외국인 지원 전화번호와 상담 시스템을 하나의 대표 번호로 일원화하는, '원 넘버 상담 체계'를 단계적으로 추진합니다.
부산시는 지금까지 기관별로 흩어져 있던 외국인 지원 전화번호와 상담 시스템을 하나의 대표 번호로 일원화하는, '원 넘버 상담 체계'를 단계적으로 추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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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성원 기자 kangsw@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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