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경남 클로징]
입력 2025.05.28 (19:42)
수정 2025.05.28 (20: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이 없는 창원은 시내버스가 사실상 유일한 대중교통인데요,
파업으로 시민의 발이 묶여 특히 출퇴근길 혼란이 컸습니다.
4년 전 준공영제 도입, 매년 800억 원이 넘는 막대한 재정이 투입되는데도, 2년 만에 또 멈춰 선 창원 시내버스.
벼랑 끝 협상과 반복되는 파업의 고리를 끊고 공공성을 강화할 해법은 무엇인지, 근본적인 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7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파업으로 시민의 발이 묶여 특히 출퇴근길 혼란이 컸습니다.
4년 전 준공영제 도입, 매년 800억 원이 넘는 막대한 재정이 투입되는데도, 2년 만에 또 멈춰 선 창원 시내버스.
벼랑 끝 협상과 반복되는 파업의 고리를 끊고 공공성을 강화할 해법은 무엇인지, 근본적인 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7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7 경남 클로징]
-
- 입력 2025-05-28 19:42:01
- 수정2025-05-28 20:11:39

지하철이 없는 창원은 시내버스가 사실상 유일한 대중교통인데요,
파업으로 시민의 발이 묶여 특히 출퇴근길 혼란이 컸습니다.
4년 전 준공영제 도입, 매년 800억 원이 넘는 막대한 재정이 투입되는데도, 2년 만에 또 멈춰 선 창원 시내버스.
벼랑 끝 협상과 반복되는 파업의 고리를 끊고 공공성을 강화할 해법은 무엇인지, 근본적인 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7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파업으로 시민의 발이 묶여 특히 출퇴근길 혼란이 컸습니다.
4년 전 준공영제 도입, 매년 800억 원이 넘는 막대한 재정이 투입되는데도, 2년 만에 또 멈춰 선 창원 시내버스.
벼랑 끝 협상과 반복되는 파업의 고리를 끊고 공공성을 강화할 해법은 무엇인지, 근본적인 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7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