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이르면 내년부터 실거래가 공개 外 4건

입력 2006.02.14 (22:05)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르면 내년부터는 아파트를 사고 팔면서 신고한 각 지역별 동별, 층별 아파트의 구체적인 거래내역이 거래자의 이름을 제외하고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됩니다.

국회 과학기술 정보통신위 소위원회는 오늘 한동안 금지했던 휴대전화 단말기 보조금을 1년 6개월 이상 가입자에 한해 허용하는 내용의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확정해 내일 전체회의에 상정하기로 했습니다.

천정배 법무부장관은 오늘 국회 법사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삼성 에버랜드 전환사채의 편법 증여 사건과 관련해, 필요할 경우 이건희 삼성 그룹 회장을 소환 조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천 장관은 그러나 현재 수사진행 상황상 이 회장을 당장 소환할 필요는 없다는 보고를 검찰로부터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교육인적자원부는 올해 신규 채용된 초.중등 교사 만3천여명 가운데 중.고등학교의 경우 여교사의 비중이 80.3%로 초등학교에 이어 중ㆍ고교에서도 여교사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 강남구는 오늘 기획예산처로부터 적격 판정을 받은 학여울역에서 신사역까지의 6.7 KM 구간의 모노레일 건설사업을 이르면 올해 안에 착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단신] 이르면 내년부터 실거래가 공개 外 4건
    • 입력 2006-02-14 21:38:34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이르면 내년부터는 아파트를 사고 팔면서 신고한 각 지역별 동별, 층별 아파트의 구체적인 거래내역이 거래자의 이름을 제외하고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됩니다. 국회 과학기술 정보통신위 소위원회는 오늘 한동안 금지했던 휴대전화 단말기 보조금을 1년 6개월 이상 가입자에 한해 허용하는 내용의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확정해 내일 전체회의에 상정하기로 했습니다. 천정배 법무부장관은 오늘 국회 법사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삼성 에버랜드 전환사채의 편법 증여 사건과 관련해, 필요할 경우 이건희 삼성 그룹 회장을 소환 조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천 장관은 그러나 현재 수사진행 상황상 이 회장을 당장 소환할 필요는 없다는 보고를 검찰로부터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교육인적자원부는 올해 신규 채용된 초.중등 교사 만3천여명 가운데 중.고등학교의 경우 여교사의 비중이 80.3%로 초등학교에 이어 중ㆍ고교에서도 여교사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 강남구는 오늘 기획예산처로부터 적격 판정을 받은 학여울역에서 신사역까지의 6.7 KM 구간의 모노레일 건설사업을 이르면 올해 안에 착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