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퀴즈프로그램 ‘두뇌왕 아인슈타인’ MC 맡아

입력 2007.10.02 (16: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강호동이 퀴즈 프로그램 MC를 맡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강호동은 7일 오전 10시4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두뇌왕 아인슈타인'의 진행을 맡아 MC로서의 영역을 넓힌다.

'두뇌왕 아인슈타인'은 세계적으로 두뇌 단련을 위한 열풍이 불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간단한 퀴즈와 게임을 통해 출연진과 시청자의 두뇌 연령 체크와 두뇌 단련을 목표로 하는 오락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조현아 PD는 "두뇌에 활력을 주고자 한다는 프로그램 취지에서 활력 넘치는 강호동 씨를 MC로 발탁했다"면서 "녹화를 해보니 특유의 힘찬 진행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이해력도 뛰어났다"고 만족스러워했다.

'두뇌왕 아인슈타인'은 먼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며, 가을 개편을 통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첫 회 방송에는 양희은, 태진아, 박미선, 정형돈, 이수영, 김종민, 채연 등이 출연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강호동, 퀴즈프로그램 ‘두뇌왕 아인슈타인’ MC 맡아
    • 입력 2007-10-02 16:08:17
    연합뉴스
개그맨 강호동이 퀴즈 프로그램 MC를 맡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강호동은 7일 오전 10시4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두뇌왕 아인슈타인'의 진행을 맡아 MC로서의 영역을 넓힌다. '두뇌왕 아인슈타인'은 세계적으로 두뇌 단련을 위한 열풍이 불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간단한 퀴즈와 게임을 통해 출연진과 시청자의 두뇌 연령 체크와 두뇌 단련을 목표로 하는 오락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조현아 PD는 "두뇌에 활력을 주고자 한다는 프로그램 취지에서 활력 넘치는 강호동 씨를 MC로 발탁했다"면서 "녹화를 해보니 특유의 힘찬 진행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과 이해력도 뛰어났다"고 만족스러워했다. '두뇌왕 아인슈타인'은 먼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며, 가을 개편을 통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첫 회 방송에는 양희은, 태진아, 박미선, 정형돈, 이수영, 김종민, 채연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