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한 유도, 빠르면 3월 합동훈련

입력 2008.01.30 (22: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북 유도대표팀이 빠르면 3월 말부터 중국 쿤밍에서 합동 훈련을 합니다.

대한유도회는 김정행 회장 등 임원들이 북한을 방문해 4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아시아선수권대회에 북한이 참가하는데 합의했다면서 이에 앞서 중국 쿤밍에서 한 달 정도 남북한이 합동훈련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올시즌 씨름 9개대회 개최

올시즌 민속씨름이 다음달 7일 설날통합장사대회를 시작으로 모두 9개 대회로 치러집니다.

한국방송 KBS는 침체된 씨름 열기를 다시 고조시키기 위해 9개 대회 가운데 설날장사 등 5개 대회를 중계방송합니다.

KBS 배재성기자 이길용 체육기자상수상

KBS 스포츠 취재 제작팀의 배재성기자가 한국 체육 기자 연맹이 주는 이길용 체육기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이길용 체육기자상은 고 손기정 선생의 일장기 말소사건의 주역인 이길용기자를 기리기위해 만든 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남북한 유도, 빠르면 3월 합동훈련
    • 입력 2008-01-30 21:45:00
    뉴스 9
남북 유도대표팀이 빠르면 3월 말부터 중국 쿤밍에서 합동 훈련을 합니다. 대한유도회는 김정행 회장 등 임원들이 북한을 방문해 4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아시아선수권대회에 북한이 참가하는데 합의했다면서 이에 앞서 중국 쿤밍에서 한 달 정도 남북한이 합동훈련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올시즌 씨름 9개대회 개최 올시즌 민속씨름이 다음달 7일 설날통합장사대회를 시작으로 모두 9개 대회로 치러집니다. 한국방송 KBS는 침체된 씨름 열기를 다시 고조시키기 위해 9개 대회 가운데 설날장사 등 5개 대회를 중계방송합니다. KBS 배재성기자 이길용 체육기자상수상 KBS 스포츠 취재 제작팀의 배재성기자가 한국 체육 기자 연맹이 주는 이길용 체육기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이길용 체육기자상은 고 손기정 선생의 일장기 말소사건의 주역인 이길용기자를 기리기위해 만든 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