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내일 김덕룡 의원과 오찬 회동

입력 2008.03.21 (16: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나라당 공천 결과에 대해 비판적 발언을 이어온 김영삼 전 대통령이 공천에서 탈락한 김덕룡 의원과 내일 단독회동을 가질 것으로 확인돼 논의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 전 대통령 측 김기수 비서실장은 오늘 KBS와의 통화에서, 김 전 대통령이 어젯밤 부산.경남 방문을 마치고 귀경했으며, 내일 김덕룡 의원과 상도동 자택에서 단독으로 오찬회동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회동은 공천 탈락 후 설악산 산행을 떠났다가 돌아온 김덕룡 의원의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한나라당 공천 결과를 비롯해 정치 현안에 관해 자유로운 대화가 오갈 것이라고 김 비서실장은 전했습니다.

김 전 대통령은 지난 18일 부산 경성대 특강과 19일 김무성 의원 선거사무소 방문에서, 한나라당의 공천을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아주 잘못된 공천이라고 맹비난한 바 있어, 이번 회동에서 어떤 언급을 할 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김덕룡 의원은 공천 탈락 후 현재까지 거취에 대한 입장표명을 유보하고 있으며, 한나라당 안팎에서는 주중 대사 기용설 등이 꾸준하게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YS, 내일 김덕룡 의원과 오찬 회동
    • 입력 2008-03-21 16:36:50
    정치
한나라당 공천 결과에 대해 비판적 발언을 이어온 김영삼 전 대통령이 공천에서 탈락한 김덕룡 의원과 내일 단독회동을 가질 것으로 확인돼 논의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 전 대통령 측 김기수 비서실장은 오늘 KBS와의 통화에서, 김 전 대통령이 어젯밤 부산.경남 방문을 마치고 귀경했으며, 내일 김덕룡 의원과 상도동 자택에서 단독으로 오찬회동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회동은 공천 탈락 후 설악산 산행을 떠났다가 돌아온 김덕룡 의원의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한나라당 공천 결과를 비롯해 정치 현안에 관해 자유로운 대화가 오갈 것이라고 김 비서실장은 전했습니다. 김 전 대통령은 지난 18일 부산 경성대 특강과 19일 김무성 의원 선거사무소 방문에서, 한나라당의 공천을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아주 잘못된 공천이라고 맹비난한 바 있어, 이번 회동에서 어떤 언급을 할 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김덕룡 의원은 공천 탈락 후 현재까지 거취에 대한 입장표명을 유보하고 있으며, 한나라당 안팎에서는 주중 대사 기용설 등이 꾸준하게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