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 첼시행 부인…러시아 전념

입력 2008.05.27 (22: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히딩크 감독이 최근 불거지고 있는 첼시 감독설을 공식적으로 부인하며 러시아 대표팀에 전념할 뜻을 나타냈습니다.

해외스포츠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최근 첼시와의 비밀 접촉설이 나오면서,첼시행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히딩크 감독.

그러나 계약 기간인 2010년까지 러시아 대표팀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의 더 타임스는 히딩크가 러시아의 월드컵 진출에 주력할 뜻을 나타냈다며,첼시 감독은 어려울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영국 언론들은 첼시 감독 후보로 에릭손과 레이카르트가 가장 유력하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수비진이 보스턴 케빈 가넷의 슛을 완벽하게 막아냅니다.

디트로이트는 강력한 수비와 골밑의 우세를 바탕으로 97대 75로 승리했습니다.

디트로이트와 보스턴은 2승 2패로 치열한 승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열린 전통의 치즈 굴리기 대회입니다.

200미터의 가파른 경사로에서 계속 넘어지면서도,치즈를 잡는것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200년의 전통을 가진 치즈 굴리기대회는 전세계에서 매년 수백명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히딩크, 첼시행 부인…러시아 전념
    • 입력 2008-05-27 21:57:11
    뉴스 9
<앵커 멘트> 히딩크 감독이 최근 불거지고 있는 첼시 감독설을 공식적으로 부인하며 러시아 대표팀에 전념할 뜻을 나타냈습니다. 해외스포츠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최근 첼시와의 비밀 접촉설이 나오면서,첼시행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히딩크 감독. 그러나 계약 기간인 2010년까지 러시아 대표팀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의 더 타임스는 히딩크가 러시아의 월드컵 진출에 주력할 뜻을 나타냈다며,첼시 감독은 어려울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영국 언론들은 첼시 감독 후보로 에릭손과 레이카르트가 가장 유력하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수비진이 보스턴 케빈 가넷의 슛을 완벽하게 막아냅니다. 디트로이트는 강력한 수비와 골밑의 우세를 바탕으로 97대 75로 승리했습니다. 디트로이트와 보스턴은 2승 2패로 치열한 승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열린 전통의 치즈 굴리기 대회입니다. 200미터의 가파른 경사로에서 계속 넘어지면서도,치즈를 잡는것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200년의 전통을 가진 치즈 굴리기대회는 전세계에서 매년 수백명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 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