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 첫 해돋이

입력 2010.01.01 (08: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서울에서도 많은 시민들이 주요 산에 모여 새해 첫 해돋이를 지켜봤습니다.

남산에 나가있는 중계차 연결합니다.

김도영 기자

그 곳 분위기 전해주시죠.

<리포트>

서울에도 약 15분 전 쯤 새해 첫 해가 떠올랐습니다.

7시 46분 떠오른 해는 시간이 지나면서 밝기를 더하며 새해 첫날 아침을 밝히고 있습니다.

해가 떠 오르는 순간 시민들은 환호와 함께 박수를 치며 새해 희망을 떠올렸습니다.

남산에는 새벽 4시부터 새해 첫 일출을 보기위한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수천명의 시민들은 팔각정 주변 등에 모여 해를 보며 지난해 어려웠던 일,아쉬웠던 일들을 털어버리고 새해 새 출발을 다짐하는 모습입니다.

이곳에서는 소망을 담은 연 날리기와 신년 메시지 낭독 등 해맞이 행사가 열려 새해 첫날 분위기를 북돋웠습니다.

서울에서는 남산 뿐 아니라 상암동 하늘 공원과 북악산 팔각정, 남한산성과 인왕산 등 해맞이 명소에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남산에서 kbs 뉴스 김도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남산 첫 해돋이
    • 입력 2010-01-01 08:59:47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서울에서도 많은 시민들이 주요 산에 모여 새해 첫 해돋이를 지켜봤습니다. 남산에 나가있는 중계차 연결합니다. 김도영 기자 그 곳 분위기 전해주시죠. <리포트> 서울에도 약 15분 전 쯤 새해 첫 해가 떠올랐습니다. 7시 46분 떠오른 해는 시간이 지나면서 밝기를 더하며 새해 첫날 아침을 밝히고 있습니다. 해가 떠 오르는 순간 시민들은 환호와 함께 박수를 치며 새해 희망을 떠올렸습니다. 남산에는 새벽 4시부터 새해 첫 일출을 보기위한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수천명의 시민들은 팔각정 주변 등에 모여 해를 보며 지난해 어려웠던 일,아쉬웠던 일들을 털어버리고 새해 새 출발을 다짐하는 모습입니다. 이곳에서는 소망을 담은 연 날리기와 신년 메시지 낭독 등 해맞이 행사가 열려 새해 첫날 분위기를 북돋웠습니다. 서울에서는 남산 뿐 아니라 상암동 하늘 공원과 북악산 팔각정, 남한산성과 인왕산 등 해맞이 명소에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남산에서 kbs 뉴스 김도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