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제설에 민관군 총동원…대중교통 1시간 연장

입력 2010.01.04 (16: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는 민관군을 총동원해 제설작업에 나서는 한편, 내일까지 지하철과 시내버스 등 대중 교통수단의 운행 마감 시간을 1시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또 출퇴근 시간대의 집중배차 시간도 1시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오늘 권태신 국무총리실장 주재로 폭설에 따른 관계부처 차관회의를 열어 이같은 내용의 제설과 교통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정부는 또 공항과 항만 등에 대한 제설작업도 집중적으로 실시해 여객기 결항 등에 따른 여행객 불편과 물류 수송 차질을 최소화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대설과 관련해 불편을 겪고 있는 고지대 거주 서민들을 위해 식수.식량과 전기.가스 상황도 지속적으로 점검하면서 차질없이 공급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정부, 제설에 민관군 총동원…대중교통 1시간 연장
    • 입력 2010-01-04 16:50:26
    정치
정부는 민관군을 총동원해 제설작업에 나서는 한편, 내일까지 지하철과 시내버스 등 대중 교통수단의 운행 마감 시간을 1시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또 출퇴근 시간대의 집중배차 시간도 1시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오늘 권태신 국무총리실장 주재로 폭설에 따른 관계부처 차관회의를 열어 이같은 내용의 제설과 교통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정부는 또 공항과 항만 등에 대한 제설작업도 집중적으로 실시해 여객기 결항 등에 따른 여행객 불편과 물류 수송 차질을 최소화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대설과 관련해 불편을 겪고 있는 고지대 거주 서민들을 위해 식수.식량과 전기.가스 상황도 지속적으로 점검하면서 차질없이 공급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