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태영의 LG, KT전 ‘4전 5기’ 첫 승!

입력 2010.01.15 (08: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로농구 득점 선두를 달리는 LG의 문태영이 KT전에서도 폭발적인 득점력을 선보였습니다.

KT 전에서 4전 전패의 사슬을 끊은 LG는 신바람나는 5연승을 달렸습니다.

정충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팀 첫 득점 등 1쿼터 6득점으로 기분좋게 출발한 문태영.

2쿼터에는 짜릿한 버저 비터를 포함해 7득점을 기록합니다.

돌도 안된 딸과 아내의 응원 속에 문태영은 후반 들어서도 득점 행진을 이어갑니다.

특히 KT의 거센 추격에 한 때 역전을 허용한 마지막 4쿼터 자신의 진가를 보여줍니다.

무려 8연속 득점의 강한 집중력으로 LG를 구한 문태영은, 경기 종료 직전 결정적인 블록슛으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30득점-9리바운드, 득점 1위다운 문태영의 활약으로 엘지는 KT전 4연패를 끊었습니다.

<인터뷰> 문태영

<인터뷰> 강을준

천적이었던 KT에 기분좋은 첫 승을 거둔 LG는, 최근 5연승으로 4위 동부와의 격차를 두경기 반으로 줄였습니다.

전자랜드는 KT&G를 꺾고 7위로 한 계단 올라섰습니다.

KBS 뉴스 정충희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태영의 LG, KT전 ‘4전 5기’ 첫 승!
    • 입력 2010-01-15 08:30:13
    스포츠 스포츠
<앵커 멘트> 프로농구 득점 선두를 달리는 LG의 문태영이 KT전에서도 폭발적인 득점력을 선보였습니다. KT 전에서 4전 전패의 사슬을 끊은 LG는 신바람나는 5연승을 달렸습니다. 정충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팀 첫 득점 등 1쿼터 6득점으로 기분좋게 출발한 문태영. 2쿼터에는 짜릿한 버저 비터를 포함해 7득점을 기록합니다. 돌도 안된 딸과 아내의 응원 속에 문태영은 후반 들어서도 득점 행진을 이어갑니다. 특히 KT의 거센 추격에 한 때 역전을 허용한 마지막 4쿼터 자신의 진가를 보여줍니다. 무려 8연속 득점의 강한 집중력으로 LG를 구한 문태영은, 경기 종료 직전 결정적인 블록슛으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30득점-9리바운드, 득점 1위다운 문태영의 활약으로 엘지는 KT전 4연패를 끊었습니다. <인터뷰> 문태영 <인터뷰> 강을준 천적이었던 KT에 기분좋은 첫 승을 거둔 LG는, 최근 5연승으로 4위 동부와의 격차를 두경기 반으로 줄였습니다. 전자랜드는 KT&G를 꺾고 7위로 한 계단 올라섰습니다. KBS 뉴스 정충희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