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서부 약한 눈…‘한파’ 물러나

입력 2010.01.15 (08: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흘 만에 한파가 누그러졌습니다.

하지만 반가울 새도 없이 중서부지방 곳곳에는 눈이 오고 있는데요, 야속하게 출근길에 강해진 눈은 오전 중에 그치겠고 그사이 눈의 양도 그리 많지는 않겠습니다.

현재 북서쪽에서 다가온 눈구름이 서울경기와 충청, 강원영서 일부지방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오전 중에 전북 서해안에도 일부 확대되는 곳이 있겠는데요, 오후부터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낮부터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다만 동해안을 중심으로 건조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6.4도 전주가 -3.6, 부산이 -0.6도 등으로 어제보다 5도이상 크게 오른 곳이 많습니다.

낮 최고기온도 -1도, 강릉과 전주 대구 영상 4도 등으로 어제 보다 올라서 평년 기온에 가까워지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2.5m이상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인 내일 아침은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9도 등으로 반짝 춤겠지만 낮부터는 기온이 오르면서 이후 기온의 오름세는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중·서부 약한 눈…‘한파’ 물러나
    • 입력 2010-01-15 08:31:22
    뉴스광장
나흘 만에 한파가 누그러졌습니다. 하지만 반가울 새도 없이 중서부지방 곳곳에는 눈이 오고 있는데요, 야속하게 출근길에 강해진 눈은 오전 중에 그치겠고 그사이 눈의 양도 그리 많지는 않겠습니다. 현재 북서쪽에서 다가온 눈구름이 서울경기와 충청, 강원영서 일부지방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오전 중에 전북 서해안에도 일부 확대되는 곳이 있겠는데요, 오후부터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낮부터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다만 동해안을 중심으로 건조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6.4도 전주가 -3.6, 부산이 -0.6도 등으로 어제보다 5도이상 크게 오른 곳이 많습니다. 낮 최고기온도 -1도, 강릉과 전주 대구 영상 4도 등으로 어제 보다 올라서 평년 기온에 가까워지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먼바다를 중심으로 2.5m이상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인 내일 아침은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9도 등으로 반짝 춤겠지만 낮부터는 기온이 오르면서 이후 기온의 오름세는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