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국제 영문 계간지에 ‘녹색성장’ 권두기고

입력 2010.01.19 (18: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녹색성장은 산업과 기술뿐 아니라 생활 양식과 사회, 문명적인 패러다임의 전환을 수반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국제적 영문 계간지인 '글로벌 아시아'에 '패러다임의 전환 : 글로벌 녹색성장으로의 길'이란 제목으로 실린 권두 기고문에서 이같이 밝혔다고 청와대가 전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특히 이 같은 패러다임 전환에는 녹색 기업가 정신과 글로벌 파트너십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녹색과 성장을 양립시키기 위한 필수요건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끌 정치적 의지와 리더십, 국민들의 새로운 패러다임 수용, 그리고 기술적 혁명 등 세 가지를 들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 대통령, 국제 영문 계간지에 ‘녹색성장’ 권두기고
    • 입력 2010-01-19 18:40:29
    정치
이명박 대통령은 녹색성장은 산업과 기술뿐 아니라 생활 양식과 사회, 문명적인 패러다임의 전환을 수반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국제적 영문 계간지인 '글로벌 아시아'에 '패러다임의 전환 : 글로벌 녹색성장으로의 길'이란 제목으로 실린 권두 기고문에서 이같이 밝혔다고 청와대가 전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특히 이 같은 패러다임 전환에는 녹색 기업가 정신과 글로벌 파트너십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녹색과 성장을 양립시키기 위한 필수요건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끌 정치적 의지와 리더십, 국민들의 새로운 패러다임 수용, 그리고 기술적 혁명 등 세 가지를 들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