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사이 짙은 안개…찬바람 불고 기온↓

입력 2010.01.20 (19: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 절기 답지 않게 포근한 날씨에 겨울비까지 내렸습니다.

지금도 전국 곳곳에 약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안개도 짙게 끼어 있습니다.

남서쪽에서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계속 들어오기 때문인데요. 내일 아침에는 충청과 남부지방까지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비는 밤사이 대부분 그치겠지만 내일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져 일시적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비구름이 동쪽으로 물러나고 있지만 강원산간에는 내일까지 최고 10cm의 다소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일은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내일 오전 동해안의 비나 눈이 그치고 나면 전국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아침기온은 서울-4도 대구4도로 오늘보다 낮겠고, 낮기온은 서울-2도 등 중부지방은 영하권에 머무는 가운데, 바람까지 불어 체감온도는 더 떨어지겠습니다.

해상에도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금요일에는 기온이 더 떨어지겠고, 충청과 호남서해안에는 아침부터 눈이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밤사이 짙은 안개…찬바람 불고 기온↓
    • 입력 2010-01-20 19:24:43
    뉴스 7
대한 절기 답지 않게 포근한 날씨에 겨울비까지 내렸습니다. 지금도 전국 곳곳에 약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안개도 짙게 끼어 있습니다. 남서쪽에서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계속 들어오기 때문인데요. 내일 아침에는 충청과 남부지방까지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비는 밤사이 대부분 그치겠지만 내일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져 일시적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비구름이 동쪽으로 물러나고 있지만 강원산간에는 내일까지 최고 10cm의 다소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일은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내일 오전 동해안의 비나 눈이 그치고 나면 전국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아침기온은 서울-4도 대구4도로 오늘보다 낮겠고, 낮기온은 서울-2도 등 중부지방은 영하권에 머무는 가운데, 바람까지 불어 체감온도는 더 떨어지겠습니다. 해상에도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금요일에는 기온이 더 떨어지겠고, 충청과 호남서해안에는 아침부터 눈이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