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광근 “세종시 생산적 논의 통해 의견 모을 것”

입력 2010.01.24 (12: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나라당 장광근 사무총장은 정부가 세종시 수정안을 입법 예고하면 당내에서 생산적인 논의를 통해서 훌륭한 의견을 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 사무총장은 오늘 기자간담회에서 정부가 이번주에 세종시 수정안을 입법 예고할 것으로 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장 사무총장은 정운찬 총리가 세종시 수정안의 4월 국회 처리를 희망했지만 지자체 선거 이후에 처리하자는 의견 등 여러가지 의견이 제기되고 있는만큼 당내에서 충분한 논의를 거쳐서 합리적이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 사무총장은 야당이 최근 전국을 돌며 세종시 문제의 본질을 왜곡하고 지방선거를 앞둔 선전 선거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충청권 주민들의 눈과 귀를 가리는 정략적 접근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장광근 “세종시 생산적 논의 통해 의견 모을 것”
    • 입력 2010-01-24 12:06:25
    정치
한나라당 장광근 사무총장은 정부가 세종시 수정안을 입법 예고하면 당내에서 생산적인 논의를 통해서 훌륭한 의견을 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 사무총장은 오늘 기자간담회에서 정부가 이번주에 세종시 수정안을 입법 예고할 것으로 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장 사무총장은 정운찬 총리가 세종시 수정안의 4월 국회 처리를 희망했지만 지자체 선거 이후에 처리하자는 의견 등 여러가지 의견이 제기되고 있는만큼 당내에서 충분한 논의를 거쳐서 합리적이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장 사무총장은 야당이 최근 전국을 돌며 세종시 문제의 본질을 왜곡하고 지방선거를 앞둔 선전 선거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충청권 주민들의 눈과 귀를 가리는 정략적 접근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