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관광버스, 농협 덮쳐 4명 부상

입력 2010.01.27 (20:32) 수정 2010.01.27 (20: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경주의 한 대학가 주차장에 세워 둔 관광버스가 갑자기 비탈길을 질주해 인근 농협건물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농협고객 4명이 크게 다치고 도로변 주차차량 4대도 파손됐습니다.

보도에 이종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갑자기 나타난 관광버스 한 대가 소형차를 밀어내면서 농협으로 돌진합니다.

충격으로 유리가 깨지고 현금지급기가 넘어지면서 점포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합니다.

오늘 오후 2시 반쯤, 인근 대학 주차장에 세워놓은 관광버스 한 대가 비탈길로 미끄러져 100미터 넘게 질주하다 농협건물을 들이받았습니다.

<인터뷰> 최원학(농협직원) : "관광버스가 도로 지나 붕 떠서 엄청난 속도로 여길 덮쳤어요."

이 사고로 44살 최모 씨가 머리를 크게 다치는 등 농협 고객 4명이 중경상을 입었고, 도로변에 주차된 차량 넉 대가 파손됐습니다.

사고차량은 이곳 7차선 도로를 가로지른 뒤 140미터 정도를 미끄러지면서 은행건물을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차량은 회사 통근용 전세버스로, 당시 운전기사는 차를 세워둔 뒤 자리를 비웠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뷰> 경찰 : "2시쯤 주차해놓고 근처 기사 대기실에 있었대요. 깜빡하고 사이브브레이크를 잠그지 않았다고 진술합니다."

경찰은 버스운전사 42살 김모 씨를 불러 과실 여부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종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차된 관광버스, 농협 덮쳐 4명 부상
    • 입력 2010-01-27 20:32:46
    • 수정2010-01-27 20:45:50
    뉴스타임
<앵커 멘트> 경주의 한 대학가 주차장에 세워 둔 관광버스가 갑자기 비탈길을 질주해 인근 농협건물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농협고객 4명이 크게 다치고 도로변 주차차량 4대도 파손됐습니다. 보도에 이종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갑자기 나타난 관광버스 한 대가 소형차를 밀어내면서 농협으로 돌진합니다. 충격으로 유리가 깨지고 현금지급기가 넘어지면서 점포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합니다. 오늘 오후 2시 반쯤, 인근 대학 주차장에 세워놓은 관광버스 한 대가 비탈길로 미끄러져 100미터 넘게 질주하다 농협건물을 들이받았습니다. <인터뷰> 최원학(농협직원) : "관광버스가 도로 지나 붕 떠서 엄청난 속도로 여길 덮쳤어요." 이 사고로 44살 최모 씨가 머리를 크게 다치는 등 농협 고객 4명이 중경상을 입었고, 도로변에 주차된 차량 넉 대가 파손됐습니다. 사고차량은 이곳 7차선 도로를 가로지른 뒤 140미터 정도를 미끄러지면서 은행건물을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차량은 회사 통근용 전세버스로, 당시 운전기사는 차를 세워둔 뒤 자리를 비웠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뷰> 경찰 : "2시쯤 주차해놓고 근처 기사 대기실에 있었대요. 깜빡하고 사이브브레이크를 잠그지 않았다고 진술합니다." 경찰은 버스운전사 42살 김모 씨를 불러 과실 여부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종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