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여왕·왕세자가 편지로 다이애나 이혼 요구”

입력 2010.02.02 (06: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애나 전 영국 왕세자비가 여왕과 왕세자로부터 한 시간 간격으로 잇따라 이혼을 요구하는 편지를 받은 뒤 이혼을 결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선데이 타임스 등 영국 신문들은 다이애나의 이혼소송을 맡았던 줄리어스 변호사가 발간을 앞둔 자신의 책 요약본에서 이 같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줄리어스 변호사는 1996년에 다이애나비가 전화를 걸어와 켄싱턴 궁으로 찾아갔더니 남편인 찰스 왕세자와 시모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한 시간 간격으로 보낸 이혼을 요구하는 2통의 편지를 보여주며 검토를 요청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줄리어스 변호사는 다이애나가 마치 진공상태에 있는 것처럼 고독하게 살아 왔고 그녀를 둘러싼 세계로부터 소외된 것처럼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英 여왕·왕세자가 편지로 다이애나 이혼 요구”
    • 입력 2010-02-02 06:11:14
    국제
다이애나 전 영국 왕세자비가 여왕과 왕세자로부터 한 시간 간격으로 잇따라 이혼을 요구하는 편지를 받은 뒤 이혼을 결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선데이 타임스 등 영국 신문들은 다이애나의 이혼소송을 맡았던 줄리어스 변호사가 발간을 앞둔 자신의 책 요약본에서 이 같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줄리어스 변호사는 1996년에 다이애나비가 전화를 걸어와 켄싱턴 궁으로 찾아갔더니 남편인 찰스 왕세자와 시모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한 시간 간격으로 보낸 이혼을 요구하는 2통의 편지를 보여주며 검토를 요청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줄리어스 변호사는 다이애나가 마치 진공상태에 있는 것처럼 고독하게 살아 왔고 그녀를 둘러싼 세계로부터 소외된 것처럼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