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 대표, 교섭단체 대표연설

입력 2010.02.02 (09: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국회는 오늘 본회의를 열어 한나라당 정몽준 대표로부터 2월 임시국회 첫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듣습니다.

국회 중계차 연결합니다!

김병용 기자 전해주시죠.

<리포트>

한나라당 정몽준 대표는 잠시 뒤인 오전 10시부터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2월 임시국회 첫 교섭단체 대표 연설인데요,

정 대표는 먼저 정국 최대 현안인 세종시 수정안 추진과 당론 결정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또 국회 폭력 방지를 위한 정치 개혁 문제과 정치 선진화 문제를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함께 정 대표는 지방 선거를 앞두고 공천배심원제와 상향식 공천, 여성 공천 의무화 등도 제안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 대표는 이와함께 민생과 일자리 만들기 등 이번 임시국회에서 한나라당이 추진할 법안들을 강조하고 여야의 협력을 요청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는 잠시뒤 10시부터 1TV를 통해 정몽준 대표의 연설을 생중계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국회에서 KBS 뉴스 김병용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정몽준 대표, 교섭단체 대표연설
    • 입력 2010-02-02 09:57:07
    930뉴스
<앵커 멘트> 국회는 오늘 본회의를 열어 한나라당 정몽준 대표로부터 2월 임시국회 첫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듣습니다. 국회 중계차 연결합니다! 김병용 기자 전해주시죠. <리포트> 한나라당 정몽준 대표는 잠시 뒤인 오전 10시부터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2월 임시국회 첫 교섭단체 대표 연설인데요, 정 대표는 먼저 정국 최대 현안인 세종시 수정안 추진과 당론 결정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또 국회 폭력 방지를 위한 정치 개혁 문제과 정치 선진화 문제를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함께 정 대표는 지방 선거를 앞두고 공천배심원제와 상향식 공천, 여성 공천 의무화 등도 제안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 대표는 이와함께 민생과 일자리 만들기 등 이번 임시국회에서 한나라당이 추진할 법안들을 강조하고 여야의 협력을 요청할 것으로 보입니다. KBS는 잠시뒤 10시부터 1TV를 통해 정몽준 대표의 연설을 생중계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국회에서 KBS 뉴스 김병용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