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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車, 리콜 확대…37만8천대 추가
입력 2010.02.10 (09:23) 연합뉴스
현재 피트차량을 대상으로 리콜을 실시중인 혼다자동차는 에어백 인플레이터 결함 문제가 발견됨에 따라 37만8천대의 차량에 대한 리콜을 추가로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혼다자동차는 운전석 측면 에어백 인플레이터의 압력이 너무 높아 인플레이터 용기가 터질 가능성이 있다며 인플레이터를 교체해 주는 리콜을 실시키로 했다.

이번 리콜 대상은 2001-2001년에 제작된 어코드, 시빅, 오디세이, CR-V 등과 2002년 생산된 일부 어큐라 TL이다.

혼다차는 인플레이터 문제와 관련된 사고 12건을 알고 있다면서 작년 7월 이전에는 문제를 인지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발표문에서 "우리는 이번 리콜에 추가된 차량의 운전석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설계대로 작동할 것이라는 점을 완전히 확신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리콜 배경을 설명했다.

혼다차는 지난달부터 창문으로 물이 새들어가 파워윈도 장치가 과열되는 결함 때문에 피트차량 64만6천대를 대상으로 리콜을 실시중이다.
  • 혼다車, 리콜 확대…37만8천대 추가
    • 입력 2010-02-10 09:23:43
    연합뉴스
현재 피트차량을 대상으로 리콜을 실시중인 혼다자동차는 에어백 인플레이터 결함 문제가 발견됨에 따라 37만8천대의 차량에 대한 리콜을 추가로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혼다자동차는 운전석 측면 에어백 인플레이터의 압력이 너무 높아 인플레이터 용기가 터질 가능성이 있다며 인플레이터를 교체해 주는 리콜을 실시키로 했다.

이번 리콜 대상은 2001-2001년에 제작된 어코드, 시빅, 오디세이, CR-V 등과 2002년 생산된 일부 어큐라 TL이다.

혼다차는 인플레이터 문제와 관련된 사고 12건을 알고 있다면서 작년 7월 이전에는 문제를 인지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발표문에서 "우리는 이번 리콜에 추가된 차량의 운전석 에어백 인플레이터가 설계대로 작동할 것이라는 점을 완전히 확신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리콜 배경을 설명했다.

혼다차는 지난달부터 창문으로 물이 새들어가 파워윈도 장치가 과열되는 결함 때문에 피트차량 64만6천대를 대상으로 리콜을 실시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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