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포근해요…내일 전국 비소식

입력 2010.02.24 (09:5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월의 마지막 주에 계절을 한 달 이상 앞당긴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더 올라 전주는 20도까지 예상되는데요, 다만 오후에는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밤부터 서해5도에는 비가 시작돼 내일 새벽 대부분 지방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내일 전국에 다소 많은 비가 오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입니다.

오늘 아침 일부 안개낀 곳이 있지만 전국이 대체로 맑은 하늘입니다.

하지만 서쪽에서 많은 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은 뒤 점차 서쪽에서 폭넓게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따라서 오후부터 점차 흐려지겠고 밤늦게 서해안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습니다.

낮최고기온은 서울과 춘천 17, 강릉, 대구 19, 전주, 광주, 제주 20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더 높겠고 바다의 물결은 3M까지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내일 비는 모레 아침까지 이어지겠고 비가 지난 뒤 기온은 조금 내려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어제보다 포근해요…내일 전국 비소식
    • 입력 2010-02-24 09:54:35
    930뉴스
2월의 마지막 주에 계절을 한 달 이상 앞당긴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어제보다 기온이 조금 더 올라 전주는 20도까지 예상되는데요, 다만 오후에는 구름이 많아지겠습니다. 밤부터 서해5도에는 비가 시작돼 내일 새벽 대부분 지방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내일 전국에 다소 많은 비가 오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입니다. 오늘 아침 일부 안개낀 곳이 있지만 전국이 대체로 맑은 하늘입니다. 하지만 서쪽에서 많은 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은 뒤 점차 서쪽에서 폭넓게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따라서 오후부터 점차 흐려지겠고 밤늦게 서해안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습니다. 낮최고기온은 서울과 춘천 17, 강릉, 대구 19, 전주, 광주, 제주 20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더 높겠고 바다의 물결은 3M까지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내일 비는 모레 아침까지 이어지겠고 비가 지난 뒤 기온은 조금 내려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