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한명숙 무죄시 파장 심각”

입력 2010.03.15 (10: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경선 출마를 선언한 원희룡 의원은 수뢰 혐의로 기소된 한명숙 전 총리에게 무죄 판결이 내려질 경우 파장이 매우 심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원 의원은 오늘 라디오 방송과의 대담에서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로 유력한 한 전 총리가 무죄 판결를 받을 경우 한나라당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서울시장 필승 구도에 관해 심각한 고민에 들어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원 의원은 무죄 판결이 날 경우 한나라당이 중량감 있는 제3의 후보를 내세워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제 3의 후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뛰고 있는 후보들도 훌륭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선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원희룡 “한명숙 무죄시 파장 심각”
    • 입력 2010-03-15 10:34:06
    정치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경선 출마를 선언한 원희룡 의원은 수뢰 혐의로 기소된 한명숙 전 총리에게 무죄 판결이 내려질 경우 파장이 매우 심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원 의원은 오늘 라디오 방송과의 대담에서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로 유력한 한 전 총리가 무죄 판결를 받을 경우 한나라당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서울시장 필승 구도에 관해 심각한 고민에 들어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원 의원은 무죄 판결이 날 경우 한나라당이 중량감 있는 제3의 후보를 내세워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제 3의 후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뛰고 있는 후보들도 훌륭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선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