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1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입력 2010.03.25 (06: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이 1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0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인증식'에서 한국생산성본부로부터 국내항공부문 1위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지난해 같은 항공사 여객기를 네 번 이상 탄 만 18세 이상 남녀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아시아나항공이 국가고객만족도 국내항공부문에서 1위로 뽑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지난 1998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가 시작된 이후 13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시아나, 1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 입력 2010-03-25 06:06:15
    경제
아시아나항공이 1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0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인증식'에서 한국생산성본부로부터 국내항공부문 1위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지난해 같은 항공사 여객기를 네 번 이상 탄 만 18세 이상 남녀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아시아나항공이 국가고객만족도 국내항공부문에서 1위로 뽑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지난 1998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가 시작된 이후 13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