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아시아나, 1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입력 2010.03.25 (06:06) 경제
아시아나항공이 1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0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인증식'에서 한국생산성본부로부터 국내항공부문 1위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지난해 같은 항공사 여객기를 네 번 이상 탄 만 18세 이상 남녀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아시아나항공이 국가고객만족도 국내항공부문에서 1위로 뽑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지난 1998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가 시작된 이후 13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 아시아나, 1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 입력 2010-03-25 06:06:15
    경제
아시아나항공이 13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0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인증식'에서 한국생산성본부로부터 국내항공부문 1위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지난해 같은 항공사 여객기를 네 번 이상 탄 만 18세 이상 남녀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아시아나항공이 국가고객만족도 국내항공부문에서 1위로 뽑혔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시아나는 지난 1998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가 시작된 이후 13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