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타오, 軍에 가뭄 지원 동원령

입력 2010.03.25 (09: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윈난과 구이저우, 쓰촨성, 그리고 충칭시와 광시좡족자치구 등 남부 5개 지역에 가뭄피해가 확산되면서 후진타오 중국 국가주석이 인민해방군과 무장경찰에 가뭄피해 지원을 위한 동원령을 내렸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후 주석이 그제 닝샤.후이주 자치주를 방문한 자리에서 중앙군사위원회 주석 자격으로 인민해방군에 대해 지방정부와 협조해 서남부 지역 가뭄피해 극복에 적극 나설 것을 지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후 주석의 이 같은 지시에 따라 인민해방군 총참모부와 총정치부는 공동 통지문을 내려보내 모든 인민해방군과 무장경찰 부대들에 대해 가뭄피해 극복 지원활동에 적극 나설 것을 명령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후진타오, 軍에 가뭄 지원 동원령
    • 입력 2010-03-25 09:49:07
    국제
중국 윈난과 구이저우, 쓰촨성, 그리고 충칭시와 광시좡족자치구 등 남부 5개 지역에 가뭄피해가 확산되면서 후진타오 중국 국가주석이 인민해방군과 무장경찰에 가뭄피해 지원을 위한 동원령을 내렸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후 주석이 그제 닝샤.후이주 자치주를 방문한 자리에서 중앙군사위원회 주석 자격으로 인민해방군에 대해 지방정부와 협조해 서남부 지역 가뭄피해 극복에 적극 나설 것을 지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후 주석의 이 같은 지시에 따라 인민해방군 총참모부와 총정치부는 공동 통지문을 내려보내 모든 인민해방군과 무장경찰 부대들에 대해 가뭄피해 극복 지원활동에 적극 나설 것을 명령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