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볼 개막, 공공의 적 ‘독주 견제’

입력 2010.03.25 (22: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실업 핸드볼 최강을 가리는 슈퍼리그가 개막됐습니다.

지난해 우승팀 두산과 삼척시청의 독주를 막겠다는 다른 팀들의 각오가 대단합니다.

이진석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주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고 남광현 선수를 추모하는 묵념과 함께 막을 올린 슈퍼리그.

개막전부터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습니다.

대구시청이 첫승을 거두며 지난해 우승팀 삼척시청에 대한 견제를 시작했습니다.

<인터뷰> 이재영(대구시청 감독) : "부상 선수들 합류하면 삼척시청과 좋은 경기 할 수 있을 겁니다."

여자부는 강팀 벽산건설과 용인시청의 불참으로 삼척시청이 더 유리해진 상황.

하지만, 부산시설공단이 첫날부터 삼척시청을 26대 23으로 꺾는 파란을 일으키며 심상치 않은 경쟁구도를 예고했습니다.

남자부에서는 두산이 공공의 적이 됐습니다.

두산은 지난해 핸드볼큰잔치부터 슈퍼리그 등 우승컵을 싹쓸이했습니다.

다른 팀들은 이번엔 두산의 독주를 막겠다며 단단히 벼르고 있습니다.

<인터뷰> 심재복(인천도시개발공사) : "두산에 맞춰 훈련해왔고, 코트에서 죽자는 각오로 준비하고 있다."

연속 우승을 노리는 팀과 이를 막으려는 팀들의 뜨거운 경쟁으로 슈퍼리그는 5개월간 대장정을 이어갑니다.

KBS 뉴스 이진석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핸드볼 개막, 공공의 적 ‘독주 견제’
    • 입력 2010-03-25 22:01:30
    뉴스 9
<앵커 멘트> 실업 핸드볼 최강을 가리는 슈퍼리그가 개막됐습니다. 지난해 우승팀 두산과 삼척시청의 독주를 막겠다는 다른 팀들의 각오가 대단합니다. 이진석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주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고 남광현 선수를 추모하는 묵념과 함께 막을 올린 슈퍼리그. 개막전부터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습니다. 대구시청이 첫승을 거두며 지난해 우승팀 삼척시청에 대한 견제를 시작했습니다. <인터뷰> 이재영(대구시청 감독) : "부상 선수들 합류하면 삼척시청과 좋은 경기 할 수 있을 겁니다." 여자부는 강팀 벽산건설과 용인시청의 불참으로 삼척시청이 더 유리해진 상황. 하지만, 부산시설공단이 첫날부터 삼척시청을 26대 23으로 꺾는 파란을 일으키며 심상치 않은 경쟁구도를 예고했습니다. 남자부에서는 두산이 공공의 적이 됐습니다. 두산은 지난해 핸드볼큰잔치부터 슈퍼리그 등 우승컵을 싹쓸이했습니다. 다른 팀들은 이번엔 두산의 독주를 막겠다며 단단히 벼르고 있습니다. <인터뷰> 심재복(인천도시개발공사) : "두산에 맞춰 훈련해왔고, 코트에서 죽자는 각오로 준비하고 있다." 연속 우승을 노리는 팀과 이를 막으려는 팀들의 뜨거운 경쟁으로 슈퍼리그는 5개월간 대장정을 이어갑니다. KBS 뉴스 이진석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