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기온 뚝 ‘꽃샘 추위’

입력 2010.03.25 (23: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하면서 변덕스런 날씨였습니다.

강원 지역에는 많은 눈이 쌓이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대부분 그쳐가고 있고 밤사이 모두 그치겠습니다.

퇴근길 무렵부터는 바람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일부 지방에서는 초속 5미터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도 있는데요, 동서 간 기압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일도 하늘은 맑겠지만 계속 찬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기온이 떨어지겠습니다. 꽃샘 추위가 예상됩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영하 3도 전주도 영하 2도까지 떨어지면서 춥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4도로 중부지방은 오늘보다 낮겠고 남부지방은 대구 10도 등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4미터까지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습니다.

이번 주말 가끔 구름만 많겠는데요, 아침에는 서울의 기온이 0도 등으로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내일 기온 뚝 ‘꽃샘 추위’
    • 입력 2010-03-25 23:27:15
    뉴스라인 W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하면서 변덕스런 날씨였습니다. 강원 지역에는 많은 눈이 쌓이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대부분 그쳐가고 있고 밤사이 모두 그치겠습니다. 퇴근길 무렵부터는 바람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일부 지방에서는 초속 5미터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도 있는데요, 동서 간 기압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일도 하늘은 맑겠지만 계속 찬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기온이 떨어지겠습니다. 꽃샘 추위가 예상됩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영하 3도 전주도 영하 2도까지 떨어지면서 춥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4도로 중부지방은 오늘보다 낮겠고 남부지방은 대구 10도 등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4미터까지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습니다. 이번 주말 가끔 구름만 많겠는데요, 아침에는 서울의 기온이 0도 등으로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