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살아있길” 애타는 승조원 가족들

입력 2010.03.27 (10:17) 수정 2010.03.27 (19: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해군 초계정 '천안함'의 침몰 소식에 승조원들의 가족들은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인터넷에는 승조원들의 무사 귀환을 기원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이어졌습니다.

이중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이달 말쯤 휴가를 나올 것이라던 아들, '천안함' 승조원 서대호 하사.

어젯밤 날아든 사고 소식을 어머니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인터뷰> 안민자(서대호 하사 어머니) : "뉴스를 딱 들어보니까 무슨 천안함이 나오더라고.. 너무 놀래서.. 천암함이 배가 몇 대 되느냐고 그랬더니 한대 밖에 없대요."

22살 아들의 생사조차 확인할 수 없었던 시간, eff.. 우리아들 어디갔노..우리아들 사진.. 어머니는 뜬 눈으로 밤을 지샜습니다.

<인터뷰> 안민자(서대호 하사 어머니) : "답답하죠. 답답하니가 자막에 전화번호가 나가길래 전화를 2번이나 했어요. 너무 답답해가지고..."

어딘가 살아서 꼭 구조될 것이라 믿지만, 불안한 마음을 떨쳐내기 어렵습니다.

<인터뷰>안민자(서대호 하사 어머니) : "엔진인가.. 확실히는 모르지만.. 제일 하부에 타고 있을 겁니다. 지상에 무슨일이 있어도 모른다더라고..."

사고 소식이 전해진 이후부터 해군 홈페이지에는 승조원들을 걱정하는 해군 가족들과 무사 귀환을 기원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잇따랐습니다.

KBS 뉴스 이중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발 살아있길” 애타는 승조원 가족들
    • 입력 2010-03-27 10:17:39
    • 수정2010-03-27 19:10:49
    속보
<앵커 멘트> 해군 초계정 '천안함'의 침몰 소식에 승조원들의 가족들은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인터넷에는 승조원들의 무사 귀환을 기원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이어졌습니다. 이중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이달 말쯤 휴가를 나올 것이라던 아들, '천안함' 승조원 서대호 하사. 어젯밤 날아든 사고 소식을 어머니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인터뷰> 안민자(서대호 하사 어머니) : "뉴스를 딱 들어보니까 무슨 천안함이 나오더라고.. 너무 놀래서.. 천암함이 배가 몇 대 되느냐고 그랬더니 한대 밖에 없대요." 22살 아들의 생사조차 확인할 수 없었던 시간, eff.. 우리아들 어디갔노..우리아들 사진.. 어머니는 뜬 눈으로 밤을 지샜습니다. <인터뷰> 안민자(서대호 하사 어머니) : "답답하죠. 답답하니가 자막에 전화번호가 나가길래 전화를 2번이나 했어요. 너무 답답해가지고..." 어딘가 살아서 꼭 구조될 것이라 믿지만, 불안한 마음을 떨쳐내기 어렵습니다. <인터뷰>안민자(서대호 하사 어머니) : "엔진인가.. 확실히는 모르지만.. 제일 하부에 타고 있을 겁니다. 지상에 무슨일이 있어도 모른다더라고..." 사고 소식이 전해진 이후부터 해군 홈페이지에는 승조원들을 걱정하는 해군 가족들과 무사 귀환을 기원하는 네티즌들의 글이 잇따랐습니다. KBS 뉴스 이중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