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위원장-전직 장관 만찬

입력 2010.04.20 (10: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이 전직 정통부, 체신부 장관과 방송위원장을 초청해 만찬을 열고, 방송통신위의 발전 방안을 비롯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눕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오늘 저녁 최시중 위원장을 비롯한 방통위원들이 이자헌, 오명 전직 체신부 장관, 경상현, 이석채, 진대제 전직 정통부 장관, 강대인, 조창현 전직 방송위원장 등 15명을 초청해 만찬을 갖는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만찬은 오는 22일 제 55회 정보통신의 날을 앞두고 이뤄진 것으로, 최근 IT산업을 총괄하는 부처의 필요성 등 과거 정보통신부처 기능의 부활 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방송통신위의 정책과 발전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이 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방통위원장-전직 장관 만찬
    • 입력 2010-04-20 10:59:11
    문화
최시중 방송통신위원장이 전직 정통부, 체신부 장관과 방송위원장을 초청해 만찬을 열고, 방송통신위의 발전 방안을 비롯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눕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오늘 저녁 최시중 위원장을 비롯한 방통위원들이 이자헌, 오명 전직 체신부 장관, 경상현, 이석채, 진대제 전직 정통부 장관, 강대인, 조창현 전직 방송위원장 등 15명을 초청해 만찬을 갖는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만찬은 오는 22일 제 55회 정보통신의 날을 앞두고 이뤄진 것으로, 최근 IT산업을 총괄하는 부처의 필요성 등 과거 정보통신부처 기능의 부활 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방송통신위의 정책과 발전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이 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