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킨텍스 시니어 장애인 엑스포 참가업체 모집

입력 2010.04.23 (06: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는 오는 8월 26일부터 사흘 동안 열리는 '2010 시니어. 장애인 엑스포' 참가업체를 모집합니다.

참가 희망업체는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온라인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시니어. 장애인 엑스포는 지식경제부와 보건복지가족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해 열리는 국내 유일의 복지산업 전문 전시회로 신청대상은 고령친화용품, 복지용구, 재활.장애인 보조기구 등을 생산하는 복지산업 관련 업체입니다.

이달 말까지 조기 신청을 하는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비를 깎아주고 부스 위치 선정에 가산점을 주는 등 혜택도 줄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고양 킨텍스 시니어 장애인 엑스포 참가업체 모집
    • 입력 2010-04-23 06:01:35
    사회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는 오는 8월 26일부터 사흘 동안 열리는 '2010 시니어. 장애인 엑스포' 참가업체를 모집합니다. 참가 희망업체는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온라인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시니어. 장애인 엑스포는 지식경제부와 보건복지가족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해 열리는 국내 유일의 복지산업 전문 전시회로 신청대상은 고령친화용품, 복지용구, 재활.장애인 보조기구 등을 생산하는 복지산업 관련 업체입니다. 이달 말까지 조기 신청을 하는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비를 깎아주고 부스 위치 선정에 가산점을 주는 등 혜택도 줄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