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도 상가에 고객지원콜센터·상인지원센터 열려

입력 2010.04.23 (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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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오늘 오전 영등포역 지하도상가 내에 고객지원 콜센터와 상인 종합지원센터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고객지원 콜센터는 서울시내 지하도상가 29곳을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환불과 교환, 바가지 요금 뿐아니라 공기 질, 청소, 보행 지장 등 모든 불편사항을 전문상담원이 해결해 줄 계획입니다.

상인 종합지원센터에서는 백화점, 대형 마트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영능력이 미흡한 지하도상가 상인들을 위해 마련한 학습 공간으로 전문강사가 초빙돼 홍보와 마케팅 등 점포경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게 됩니다.

또 경영 성공사례, 점포주의 경험담 등을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정기적인 고객만족 교육도 실시합니다.

이와 함께 지하도상가 영업 활성화를 위해 IPTV와 케이블TV에 각 상점의 취급상품과 상가 인근 음식점 소개 등 쇼핑정보를 알려주는 방송이 준비 중입니다.

이 채널은 서울시 뿐 아니라 전국의 지하도상가, 재래시장까지 그 대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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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하도 상가에 고객지원콜센터·상인지원센터 열려
    • 입력 2010-04-23 06:16:17
    사회
서울시설공단은 오늘 오전 영등포역 지하도상가 내에 고객지원 콜센터와 상인 종합지원센터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고객지원 콜센터는 서울시내 지하도상가 29곳을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환불과 교환, 바가지 요금 뿐아니라 공기 질, 청소, 보행 지장 등 모든 불편사항을 전문상담원이 해결해 줄 계획입니다. 상인 종합지원센터에서는 백화점, 대형 마트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영능력이 미흡한 지하도상가 상인들을 위해 마련한 학습 공간으로 전문강사가 초빙돼 홍보와 마케팅 등 점포경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게 됩니다. 또 경영 성공사례, 점포주의 경험담 등을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정기적인 고객만족 교육도 실시합니다. 이와 함께 지하도상가 영업 활성화를 위해 IPTV와 케이블TV에 각 상점의 취급상품과 상가 인근 음식점 소개 등 쇼핑정보를 알려주는 방송이 준비 중입니다. 이 채널은 서울시 뿐 아니라 전국의 지하도상가, 재래시장까지 그 대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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